서울 중랑구 맛집 '가마로강정 중랑구청점'

2019. 12. 18. 10:45맛집

가마로강정 중랑구청점 치킨,닭강정

방문 후기

방문하여 주문. 십여분 걸린다 하여 다른 가게 들렀다 왔더니 종업원 하는 소리가 제시간에 안오셔서 다른 손님에게 팔았다고 함. 죄송하다는 이야기 미안하다는 말 전혀 듣지 못했고 다시 십여분 기다려야한다면서 멀뚱히 서 있더군요. 화나서 그냥 나왔습니다. 소심한 제가 할 수 있는 조그만 응징은 솔직한 리뷰 하나 남기는 것 뿐이네요.

리뷰

집에서 2분거리에 있는 가마로강정 중랑구청점입니다. 꿀삐닭강정에게 우선순위를 빼앗겨서 제가 가마로 닭강정을 맛볼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언젠가 가마로강정 달콤한 맛을 맛보고 나서, 맛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가마로강정 중랑구청점이 생긴지 대략 1년도 훨씬 넘어서야... 한 번 주문을 해보게 되었네요 이곳이 바로 가마로강정 중랑구청점. 소 중 대 사이즈로 각각 저런 가격을 맛은 매콤한 맛, 달콤한 맛 2가지 입니다. 아주 쬐금 남겨서 냉장고에 넣어뒀는데, 내일 꺼내서 먹어야지 신내동의 치킨 맛집, 가마로강정 중랑구청점은 아래 지도와 같이 찾아가시면 됩니다 가마로강정 중랑구청점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82 신내14차금강프라자 상세보기 안녕하세요 가마로강정 중랑구청점은 중랑구청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