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구 맛집 '올라 여의도 파크센터점'

2020. 1. 1. 23:54맛집

올라 여의도 파크센터점 이탈리아음식

여의도 파스타와 리조또가 맛있는 레스토랑 Ola는 좋은 재료와 마음으로부터의 서비스를 기본으로 하여, 내 아이, 내 가족을 위한 정직한 음식만을 만들고 있습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파스타, 메인, 디저트는 물론이고 100퍼센트 계란으로만 직접 반죽해 뽑는 생면, 숯불에 구워 담백한 맛이 일품인 각종 메인요리, 매일 아침 자연 발효시켜 구워낸 신선하고 맛있는 베이커리 빵과 갓 뽑아낸 향기로운 커피는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데 충분합니다. 고객입장에서 생각하자는 호텔 올라의 경영 마인드로 최고의 서비스 최상의 음식으로 고객님들의 맛을 통한 만족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이 제공할 수 있는 묵시적 서비스까지 고객의 마음에 닿게 하는 것이 올라의 가장 중요한 미션입니다. 또한, 넓고 쾌적한 분위기의 매장과 안락한 프라이빗룸은 친구, 연인, 가족, 비즈니스 모임에 적합한 장소이며 모임의 즐거움이 배가 되게 만들 것입니다.

방문 후기

정말 깔끔한 내부와 맛좋은 음식! 가격대비 맛은 보통, 조리 대기시간이 좀 긴 편이니 참고하세요. 예앜은 가능합니다. 분위기랑 맛은 좋음 가격대는 좀 있음!! 요리 자체는 준수하나, 가격대비 훌륭하지는 않음. 취향타네요 파스타가 자극 적임 파스타 짱 맛있음 토마토소스 파스타가 맛있는집^^* 런치세트 추천! 여의도에서 파스타 집은 이만한데가 없죠~ (Google 번역) 전통적인 이탈리아 요리 / 창의력의 약간의 첨가. 파스타와 리조 메뉴를 추천합니다. (원본) Traditional italian cuisin /w slight additive of creativity. Recommend pasta and riso menu. 맛있는 파스타집

리뷰

그래서 발견한, 파스타가 너무 맛있었던, 올라 여의도 파크센터점 전경련회관 근처, 올라 여의도 파크센터점 여의도 매리어트 지하 1층에 있고, 전경련회관 5분 이내에 위치해있다. 면에도 소스가 베어있어서, 너무 맛있다고 극찬극찬 분위기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한 올라 여의도 파크센터점 혹시나 올라 메뉴 (전체코스제외. 파스타&리조또 위주) 도레미쩡이에요 친구의 이야기론 국회의사당 지점보단 이 곳이 훨씬 괜찮다기에 이곳으로 올라 여의도 파크센터점 메리어트 호텔 지하1층입니다 분위기도 정말 좋구 서비스도 좋구 저희는 올라 여의도파크센터점인데 여의도 1번출구랑 가까웠어요 여의도 올라 파크센터점 완전 강추강추 올라 여의도 파크센터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전화 02-2070-7220 영업시간 11:30 - 22:30 조용해서 모임장소로 좋은 올라 여의도 파크센터점. 음식도 KBS점보다 파크센터점이 나은 것 같음. 룸으로 예약하면 코스요리만 주문 가능하다고 하여 OLASUM C코스 (인당 59,000원) 3 다^_^ 여의도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 Ola 올라 여의도 파크센터점 예약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지도보기 강추위를 지도 보며 걷다가 발견한 올라 간판 올라 여의도 파크센터점은 여의도역으로부터 10분 정도 거리여서 택시 타긴 애매한데 또 걸어서 오기엔 이날이 유난히도 너무 추운 날이었다.

https://robbfood.xyz/entry/서울-영등포구-맛집-강공순할매집-별관

 

서울 영등포구 맛집 '강공순할매집 별관'

강공순할매집 별관 한식 ★ 신송빌딩, 국민은행 지하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 방문 후기 흠,,,해산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런 리뷰가 나올 수 없는데.. 최고의 해산물 요리집. 아주나쁨 음식 재활용 무난함. 싱싱..

robb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