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파주시 맛집 '솔덕'

2020. 1. 1. 20:32맛집

솔덕 한식

방문 후기

능이오리 먹고 커피먹고 조의내요 능이버섯의 독특한 맛 그리고 보신... 강추합니다 맛있어요..아주많이 맛있음 추천 맛집.. 말이 필요없음 가서 드시고 말씀 하시길.. 1능이 2송이 3표고 라는 말이 있다는데 능이의 맛에 오늘 빠졌습니다. 오늘 가면서 아버지 드릴 능이술을 구매해야겠습니다. 다음번에는 아내와 아이와 함께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습니다. 굉장하네요 ~^^ 오리한방음식 이정말맛있어요 비오는날 창가로 보이는 정원이 보기 좋습니다. 맛있긴한데 가격이 부담스럽다. 분위기좋은장소.맛도좋아요 꼼꼼한 서비스 변함없는 깊은맛 기대를 저버리지 않읍니다

리뷰

[파주맛집/솔덕] 까페를 무료로 즐길수있는 파주 능이버섯 백숙전문점 솔Duck 어제 파주나들이 갔다가 소문듣고^^ 찾아간 파주맛집, 솔덕 능이버섯백숙전문점 파주 심학산 근처에 있어서 파주를 찾은 관광객들은 물론이고, 심학산을 찾은 등산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더라구요 백숙전문점들은 많지만, 다른곳과 솔덕이 다른점은 능이버섯으로 건강과 맛을 잡았다는점^^ 능이버섯은 솔덕에서 직접 재배해서 더욱더 믿을수있었어요. 실제로 위의 사진처럼 솔덕 식당 주변 곳곳에 능이버섯을 재배하는 모습을 볼수있었어요. 솔덕 식당 안으로 들어가보니 다른백숙전문점들과는 또다른 점이 발견되었어요. 백숙전문점하면 보통 대개는 전통음식을 강조해 한국적 인테리어라든지 옛날 오래된 가옥과 인테리어가 많던데, 이곳 솔덕은 까페처럼 아기자기 꾸며놓은점이 인상적였어요. 솔덕 백숙전문점 안에는 요렇게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했어요^^ 장난꾸러기 조카들과 함께 거울놀이 셀카촬영^^* 백숙전문점 파주 솔덕의 또다른 장점은 바로 예쁜까페에서 커피를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는 점인데요^^ 솔덕 식당 바로 앞쪽에 따로 솔덕까페가 있었어요. 처음엔 당연히 돈내고 마시는 커피인줄 알았는데, 솔덕 식당에서 식사를 한 손님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더라구요 같이간 일행중에 생일을 맞은 일행이있어서 솔덕 까페에서 생일파티도 했어요^^ 커피잔과 받침대도 넘 아기자기 예뻤다는요^^* 까페앞을 지키고있는 버섯 조형물들 능이버섯은 아니지만 어쨌든 버섯전문점이니까^^ 몸에좋고 맛도좋은 능이버섯 백숙도 먹고 또 예쁜까페에서 공짜로 커피도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솔덕 파주 나들이 가시는 잇님들, 한번 들러보셔요^^ 만족스러운 시간 보내실수 있을거에요 능이버섯요리 전문점 '파주 솔덕능이버섯백숙' 파주 심학산 맛집 주말을 맞이해 파주 심학산 둘레길을 찾았습니다. 가볍게 산책을 한 후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약 1시간 정도 걷고난 후 심학산 자락의 솔덕이란 식당을 찾았습니다. 솔덕은 능이버섯백숙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입니다. 솔덕능이버섯백숙의 입구는 무슨 꽃밭같습니다.

https://zoozoo.xyz/entry/서울-강남구-맛집-양철지붕

 

서울 강남구 맛집 '양철지붕'

양철지붕 요리주점 닭똥집통마늘구이가 맛있는 곳 떡볶이와 닭똥집이 맛있는 실내포차입니다. 아담한 분위기의 가게 벽면에는 다녀간 사람들의 낙서들이 남아있지요. 메뉴로 떡볶이와 계란탕, 치즈통감자, 닭똥집..

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