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맛집 '짬뽕코리아'

2020. 1. 17. 14:15맛집

짬뽕코리아 중식당

인계동 따끈한 짬뽕과 깨끗한 찹쌀탕수육

방문 후기

짜다. 지금은 가게 없어지고 고깃집으로 바뀜

리뷰

나혜석거리에서 효원공원쪽으로 오다보면 나혜석거리 끝에 요 '짬뽕코리아'를 못보기는 힘들죠 외관사진은 한참 후 밤에 찍은거고요 음식점 이름을 짬뽕 코리아가 아니라 탕수육 코리아라고 해야할정도.. 지난 수원 인계동 블리쉐 촬영 전에 1시간 정도 여유가 있어서 근처 맛집을 검색했더니 최근에 생생정보통에 출연했다는 짬뽕코리아가 보이네요. 얼큰하고 조금은 자극적인 국물이 생각날 땐 수원 짬뽕코리아 짬뽕 추천합니다. 만차랑랑 단호박으로 만든 건강한 면발 수원 인계동(나혜석거리) 짬뽕 코리아 예상외로 일찍 잠자리에 들었던 아저씨 3명은 역시나 아침에 일찍 기상을 하였다. 짬뽕으로 검색을 했을 때에 가장 많이 등장하던 <짬뽕 코리아> 나혜석거리에 있는데 네비에 검색이 안된다면 '토담골'로 검색을 하면 OK 우리가 첫 손님인듯하다. 하기야 11시가 조금 넘어서 갔으니 '짬뽕 코리아'의 메뉴는 정말 단순하다.

https://babaxyz.tistory.com/entry/대구-동구-효목동-청통한우식육식당-은예문왕소금구이-육류고기요리

 

대구 동구 효목동 청통한우식육식당 / 은예문왕소금구이 육류,고기요리

은예문왕소금구이 육류,고기요리 경주 원정 한 번 갔다가 초복을 맞이해서 할매집에 모여서 밥 한끼 먹는다고 한다그래서 바로 집으로 안가고 모여있는 식당으로 바로 고고싱    간판만 보면 삼겹살집인데오히..

baba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