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맛집 '반포집'

2019. 12. 13. 03:43맛집

반포집 한식

방문 후기

메뉴는 딱 두개. 수제비와 오징어덮밥. 반찬은 딱 하나. 김치. 가게가 큰것도 아니고, 메뉴가 특별한 것도 아닌데. 동네ㅔ 사람들은 다 아는 그런 집. 오징어덮밥은 아직까지 못 먹어봤다. 재료가 떨어지면 못 먹기에.. 언젠가 성공하리. 수제비는 쫀득쫀득 맛남. 깔끔하고 담백한 수제비로 오랫동안 유명한 집. 수제비가 맛은 있지만 그래도 수제비는 수제비. 수제비만 가능해짐(2017.2) 깔끔한맛에 가끔씩 생각남 7000원. 삭막한 지역 환경에도 꾸준히 명맥을 이어온 집.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수제비~ 담백한 국물에 감자도 맛있고 수제비는 정말 쫄깃쫄깃 해요~ 비오는날 생각나고 점심시간에는 일찍 가야 자리 있어요

리뷰

수제비 단품만 있는 반포집 예전에 오징어볶음도 있었는데 더이상 오징어 볶음은 없고 수제비 단품만 파시는곳 맛.있.음 폴앤지는 좋아함 구반포역 반포주공아파트 안에있는 상가안에있는 동네 수제비가게 사장님이 굽은 허리로 열씸히 수제비를 뜨고 계셔요 수제비 7천원 딱 한가지 단품메뉴 수제비가 얼마나 맛있고 잘하시면 수제비만 하시겠어요
친할머니도 있는데? 너무 정갈하고 msg안들어간 소박하지만 맛있는 수제비한그릇 비오는날 찾아가는 구반포 반포집 입니다
기본에 충실한 정겨운 맛. 구반포 맛집 반포집의 수제비 한 그릇에는 소박한 즐거움이 있다.
그 음식점들 중 가장 유명하고 일부러라도 방문해볼 만한 곳... 반포집... 수제비 전문점입니다.
제가 수제비를 엄청 좋아하는데 제가 먹어본 수제비 중 구반포의 '반포집'과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역 맞은편 반포 쇼핑타운 3동 지하에 위치한 '충무할매김밥' 의 수제비가 최곱니다.
강남고속버스터미널역 인근의 '충무할매김밥' 수제비... 위의 반포집의 수제비와는 비주얼부터 맛까지 완전히 틀립니다.
8월 한 여름에 수제비는 무리...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본동 817 도로명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3길 7 상가이브럭 02-593-6684 반포 맛집 - 반포집 * 수제비 과장님들이 점심먹으러 나가자고 한 날, 날씨도 좋고 해서 쫄래쫄래 따라나섰다.
수제비 먹으러 간다고 해서, 난 알아챘지 여길 간다는 걸 반포아파트 쪽 상가에 자리잡고 있는 반포집 동네사람들은 유명하겠지만, 정말 모르는 사람들은 절대 찾아오지 않을듯한 조그만한 가게다.
어딘가하믄 구반포 주공1단지 상가에 있는 반포집입니다
꾸물꾸물 비도오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신다믄 구반포역 근처에 있는 반포집에서 수제비 한그릇 어떠신지요?
+_+ 이제 곧 점심시간 이네여 직딩들이 가장 기다리는 순간..... 퇴근하기 전까지의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순간이 아닐지 오늘은 말이죠 제가 또 한 수제비 해서 반포에 맛난 수제비 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용 반포집 제가 싫어하는게 있겠냐만은. 수제비. 정말 좋아합니다
한 군데는 반포동 고속 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한 '충무할매김밥' 그리고 한 군데가 오늘 소개할 반포집입니다.
구반포 주공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해있는 반포집 구반포 수제비 맛집으로 동네 주민들뿐만 아니라 맛집 블로거들도 한 번씩은 방문하는 곳. 오후 5시가 조금 안된 시간에 출출해서 방문했더니 한가해서 좋네요
수제비 손 반죽한 수제비와 감자, 호박, 김가루 구반포 수제비 맛집 반포집의 수제비는 어릴 적 엄마가 집에서 멸치로 육수를 내고 밀가루를 손 반죽해서 끓여주시던 그 수제비 맛을 내는 곳이예요.
반포집의 수제비가 특별한 이유는 바로 이 고추절임인데, 수제비를 반 정도 먹고 나서 나머지는 이 고추절임을 넣어서 먹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