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맛집 '합'

2019. 12. 26. 19:28맛집

합 떡,한과

합은 떡집입니다. 합은 한국의 떡도 제대로 그 가치를 인정 받기를 바랍니다. 합은 소박한 한국적 디자인을 사랑합니다.

방문 후기

(Google 번역) 최고의 한국 디저트! 매우 전통적인 맛있는 ricecake와 디저트를 찾고 있다면 분명히 여기에 가야합니다. (원본) Best Korean dessert ever! If you looking for very traditional delicious ricecake and dessert, definitely must to go here.

리뷰

떡집 ‘합’은 청담 사거리 뒷골목 러블리 하우스가 있는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합은 현대백화점에도 입점되어 있습니다. 1만원 후반대 인절미 패키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떡 선물이 준비 되어있는 합 간단한 그러나 감각있고 정갈한 걸 좋아하는 분들께 아주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 추천합니다. 청담 합. 청담의 좋아라하는 합에 다녀왔습니다. 합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80길 13 지하1층 상세보기 청담 맛집 청담 카페 비단 예단떡 뿐이랴. 예단떡, 주례선생님 인사 드릴때 선물할 떡, 시할머님/시외할머님 방문용 떡, 답례떡 등등... 평생 떡과는 거리가 먼 나란여자였지만, '맛이 있다 없다'의 기준은 또 자신있기 때문에 그 동안 이용했던 떡집들 방출 1. 병과점 합 청담동에 매장이 있고, 떡과 한과계에선 엄청 유명한 신용재 셰프님 업장. 배용준씨의 야심찬 일본 레스토랑이었던 '고 (사진출처:병과점 합 블로그) 오븐에 구운 약과와 개성주악이 유명하고, 카스테라인절미도 인기 아이템. 예단 떡은 엄마가 주도했기 때문에(나는 떡이 필요없다고 했다) 뿅 청담 합. 전통 디저트인, 병과를 판매하는 디저트집인 합에 다녀왔습니다. 좋아하는 유자빙수. 얼음에 유자향이 가득합니다. 앞으로는 조금 더 자주 방문하게 될거 같습니다만... 합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61길 10 해석빌딩 상세보기 고급 떡의 진수를 맛보고 싶다면_ 합(合) 사실 이곳을 떡집이라고 해도 될지(?)의문이다. 너무 너무 좋은 재료로 정갈하게 위치한 떡카페 우연히 엄마가 너무 떡을 좋아해서 인사동은 떡이 유명하니까 하고선 인사동 떡집을 검색해 봤는데 연관 검색어에 인사동 합(合)이 있었다. 합의 다양한 떡 메뉴들 사진을 다 찍지는 못해서 블로그에서 참고했는데 2010년도 자료만 있더라 ^ 가격은 거의 2배가 올랐다. 나는 9개 세트로 포장 합(合)은 인사동 말고도 남산과 청담동에도 있는 걸로 알고 있다. 비싸긴 하지만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맛은 아닌 만큼 선물용으로 대접하기에 참 좋을 메뉴 [청담카페] 합 合 전통 한식과 디저트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청담 합을 추천해드려요 합은 의기투합과 함께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합에는 오픈 주방과 함께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계림원누릉지통닭구이-동대문점-복날-방문-맛있는-치킨과-맥주가-있는곳입니다-밥먹기위해-방문-맛있어

 

서울 맛집, '계림원누릉지통닭구이 동대문점' 복날 방문!! 맛있는 치킨과 맥주가 있는곳입니다 밥먹기위해 방문 맛있어

복날 방문!! 사람 많을 것 예상했지만.. 대기가 좀 길었네오누룽지가 넘 구수하고.. 맛나서 닭보다 죽에 확 끌려서 흡입하다시피 먹고 나왔네요.아주 맛있었습니다 맛있는 치킨과 맥주가 있는곳입니다 치킨은 항상..

ms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