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구리시 맛집 '도원참치'

2019. 12. 26. 06:43맛집

도원참치 생선회

안녕하세요 도원참치입니다.저희집이 벌써8주년이돼서 리모델링을다시했습니다. 음식도조금 업그레이드했고 8주년 이벤트도하면서 같은가격대에드시던 참치를 좀더좋은 환경과 음식으로 손님들에게 서비스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에게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다양한 요리연구를 통해 새롭고 차별화된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변함 없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님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진다는 사명감을 갖고 더욱더 발전해 나아가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방문 후기

진짜 최고에요~ 해동참치끝내줘요 다른데하고비교할수없이 최고예요 보통 맛도좋고 서비스도좋아요 한국가서 제일 기억에 남는 참치 집. 음식도 깔끔! 참치 질도 최고! 언참치가 아니에요 참치가 맛있고 친절하며 추가로 나오는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다 맛나요

리뷰

남편은 가끔가지만 난 정말 오랜만에 가는 도원참치 결혼했을때 한번씩 와서 먹던 단골집 ^^ 사장님은 여전하시다. 입에서 살살 녹는 참치회 .. 너무 맛있었는지 술을 부르는.. 매화수를 2병이나 먹었다는 =ㅇ= 구리도원참치는 냉동회가 아니고 사장님만의 방식으로 해동을 해주셔서 다른집과 다르게 참치가 얼어있거나 찬 기운이 쎄지 않아서 좋다 명품도 맛있는대 스페셜은 정말 끝내주는듯 더 비싼건 돈 많이 벌면 먹어봐야징 행복한하루 선물해줘서 고마워 신랑 ♡ ps. 일절 협 :) 꼬박꼬박 잘도쓰는 '레'입니당 남은2주간 레알 폭풍다이어트를 하쟈며.. 품절녀되기전 마지막만찬을 하자며.. 도레미 합체- 도원참치는 제동생이 찾은 이후로 우리가족 단골식당이 된, 냉동이 아닌 숙성해동 참치를 즐길수있는곳이에요 잘살께 고맙다 친구들아♡♡ 뿅♡ 구리 토평동에 위치한 진정한 맛집 도원참치 입니다. 익숙한 골목길에 한적한 작은 맛집.. 도원참치 구리 토평동의 한 골목길 입니다.. 잠시 기다림 그리고 찾아온 행복.. 앞서 잠시 이야기 했듯.. 냉동참치가 아닌 도원참치에서는 해동이 되어 나옵니다. 또 하나 도원참치만의 다른점.. 바로 고추냉이 입니다. 도원 참치는 숙성 으로 나와서 정말 부드러워요 도원 참치 스끼다시 보다 메인메뉴 참치가 정말 끝내주죠 입에서 살살 녹는 맛 많이 먹다 보면 약간 느끼할 수 있어요 [ 구리 참치 맛집 - 도원참치 ] 예약은 필수 일정도로 사람이 많고 유명한 도원참치 031-555-3739 참치가 나오기전에 곁들여 먹을수 있는 락교,단무지,생강절임 등등 그리고 소스 언제나 맛있는 콘치즈 제가 주문한건 메뉴에 그나마 무한리필중 저렴이인(?) '명품-35,000원' 오징어와 밥이 생각나는 조림 도원참치는 숙성시킨 참치를 냉동이 아닌 해동해서 나온답니다 구리 맛집 참치회 무한리필 도원참치 도원참치가 왜 유명한지 가본사람만이 안답니당 강추 합니다 양날의 검.. 평일엔 최대한 자제하는걸로.. 동동아 영상보는 자리를 엄마가 최대한 적거갈게.. 눈건강과 주변에대한 호기심과 관찰이 조금 더 늘어날 수 있게 푹자는 울동동 좋은꿈꾸고, 낼부터 힘찬 한주 시작하자^^ 잘자♡ 육아일기 육아일상 아줌마일상 일상이야기 아들맘 아들키우기 주말일상 아빠육아 아빠와아들 드디어 미루고 미뤄온 참치 먹기 구리에서 오늘은 구리시에서 참치하면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도원참치 송년회 후기입니다. 아무튼 일때문에 잠시 못갔다가 이른 송년회 모임을 위해 방문했는데 깜놀 새롭게 바뀐 도원참치, 가을 분위기에 딱인데다가 도시적인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https://foodtripfood.tistory.com/entry/디뮤지엄-맛집-세시셀라

 

'디뮤지엄 맛집', 세시셀라

'디뮤지엄 맛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용산구 맛집 세시셀라 블로그 리뷰 113개 방문 후기 6개 / 평점 3.8 한남동 디뮤지엄 당근을 갈아 만드는 당근케이크 사용하는 원두가 너무 써요.. 케익이랑 먹어야괜찮..

foodtrip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