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구 맛집 '쌀레뻬뻬'

2020. 1. 5. 13:24맛집

쌀레뻬뻬 양식

방문 후기

이색적인 분위기 휴가나온것 같네요 안주도 3개 시켜봤는데 다 굿 가격이 다소 비싸네요. 분위기는 휴양지 같아요. 무난한 맛 무난한 가격 좋은분위기 ㅎㅎ 색다른 분위기.노천카페.다양한메뉴.감미로운 라이브 번화한 곳이니 가격이 비싼 건 어느정도 납득할 수 있는데, 바베큐 시커멓게 타서 나오고 돼지고기는 기름 덩어리에 살점 찾기가 어렵다. 2층은 라이브 공연이 있었는데 천편일률적으로 80년대 90년대 노래만 불러대서 듣기 괴로움.

리뷰

오늘 하루도 소중히 간만에 대학로에 고고씽 갔다면 빼먹지 말고 가야할 곳... 밥을 먹어야죠 오늘은 그리스 뮤지컬을 보고 나서 대학로 맛집기행 근데 맛집을 찾아가야지 하고 간 곳이 아니라서 더 좋음.^^ 여긴 쌀레뻬뻬라고 하는 곳이예요 요리요리 에잇 몰라 막돌려 고소하지만 느끼하지 않는 맛 분위기 깡패 쌀레뻬뻬 난 스테이크보다 그란끼오에한표 우리가 먹은 외부만 있는 줄 알았는데 계산하러 가다 보니 실내에도 자리가 이렇게나 많이? 하지만 쌀레뻬뻬는 외부에서 먹는걸 추천한다. 메뉴판을 받아서 알게된 음식점 이름. 쌀레뻬뻬 라이브카페래요 이름 참 특이해요. 쌀레뻬뻬 디너세트 다음에 오면 세트 6번 먹겠다고 난리난리 쳤어요.. 다행히 쌀레뻬뻬는 화장실은 실내에 있는 듯 합니다. 이 날 날씨가 엄청 더워서 생맥주 필수 게다가 혜화역 쌀레뻬뻬는 야외라서 엄청 더더더 더웠어요. 혜화역 바베큐 플래터 쌀레뻬뻬에서 주문한 폴드포크랍니다. 대학로 맛있고 예쁜 바베큐 플래터 쌀레뻬뻬 진짜 너무 좋았어요. 배가 고파 들어간곳은 라이브 공연을 보며 맛나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 " 쌀레 뻬뻬 " 얼마전부터 피자가 먹고 싶었던 터라 난 무조건 피자 A코스에 피자 추가했어요 쌀레뻬뻬 추천해드립니다^^ 그 와중에 남치니 손 꺾인거 지금봤네@.@ 대학로 맛집 & 술집 라이브카페 쌀레뻬뻬의 외관입니다. 잉 쌀레뻬뻬 저희는 2차로 술을 간단히 먹으러 고고싱 대학로 맛집 & 술집 라이브카페 쌀레뻬뻬 계단을따라 올라오면 이렇게 눈 앞에 커다란 야자수 나무가 딱 +.+ 조형물이기는하지만, 그래도 뭔가 분위기는 나름 하와이까지는 아니여도 이국적이더라구요. 저 나무 하나로 참 분위기가 좋아보이넵 대학로 맛집 & 술집 라이브카페 쌀레뻬뻬에서 저희는 이렇게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그냥 어딜가든 창가자리가 좋더라'-' 대학로 맛집 & 술집 라이브카페 쌀레뻬뻬 분위기 진짜 괜찮지않나요? 자세히보시려면 클릭해서 보시면되요 대학로 맛집 & 술집 라이브카페 쌀레뻬뻬의 메뉴판입니다.

https://kokominyong.tistory.com/entry/백석역맛집-어부횟집-생선회

 

백석역맛집 / 어부횟집 생선회

어부횟집 생선회 제가 자주 가는 백석역 뒷 먹자골목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그냥 동네에서 먹는 게 편하더라구여남자친구랑 일요일에 갔는데보통 백석역 뒤 음식점을은 일요일에 휴무인 곳이 많더라구여 하지만 남..

kokominy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