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은평구 맛집 '호박'

2020. 1. 6. 05:02맛집

호박 전통,민속주점

연신내 저렴한 술집 갈현동에 위치한 민속주점 입니다

방문 후기

비싸긴한데 괜찮아요 너무좋습니다 (Google 번역) 멋진 레스토랑 디자인과 친절한 직원 - 두 번 방문했습니다. 그레이트 파삭 파삭 한 지온, 내가 그것을 어떻게 좋아 하느냐. 거대한 해산물과 김치를 섞은 거대한 스타터 is (원본) Nice restaurant design and friendly staff - I've visited twice. Great crispy jeon, ju 가성비 맛 최고~~친절한 서비스~~ 맛있다 맛있어. 옛날 민속주점 같아요

리뷰

연신내에서 가장큰 전집으로 연신내 토속음식점 호박 연신내호박에서 해물파전과 동동주한사발^^ 입구부터 가장크다는게 느껴지네요 1층과2층까지 연신내 전집 연신내호박전집 내부는 원목으로 옛날풍이 느껴지네요^^ 연신내 호박 전집 가격 일반 서울장수막걸리는 없고... 호박누룽지동동주와 옛날 정통포천생막걸리 구기자맑은동동주3가지가잇네요 저희는 일단 호박누룽지동동주부터 주문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희는 해물퍼전 1만4천원^^주문 주문한 호박누룽지동동주 해물파전 사이즈가 장난아니게 크네요 쭉 가다보면 오른쪽에 으리으리 전통민속주점 냄새 솔솔나는 호박이 나옵니다 이야이야요 연신내 비오는 날 엔 전집이지 호박 자리도 넓고 테라스까지 있던 곳 비오는 날 방문해서 모듬전과 직접 만들었다는 호박 동동주 주문 연신내 호박 모듬전 두부에 김치전, 파전, 고추전, 버섯, 동그랑땡에 산적까지 다양하게 있던 모듬전 연신내 호박 호박동동주 고소고소해서 목넘김이 좋았던 호박동동주 한 잔 더 시키고싶었으나 음식나오는데 한시간이 걸려 오늘은 연신내 한옥 느낌의 막걸리집 호박 포스팅 입니다. 연신내 술집 :: 호박 호박 누룽지 동동주가 있는 민속주점 주말 왕언니의 집근처 회동이 있어 집에서 멀고 먼 연신내를 다녀왔어 연신내를 다녀온사람들이 누누히 말하는 호박이 도대체 머인지 궁금도 해서 직접 발로 뛰어 다녀와보았어 연신내 로데오거리쪽에 위치해 있었고, 찾는데 어렵지는 않았어 건물도 사진에서 보는거와 같이 엄청 크더 다 먹고 접시를 봤는데 접시에 기름도 그렇게 많지 않을정도로 기름기도 별로 없었어 낙지볶음소면 요건 어느정도 느끼해질때쯤 시켜준 빨간색 매운 음식 전만 먹으면 느끼할수 있으니까 빨간색 음식인 낙지를 시켰는데 낙지도 실하고 야채만 많은것도 아니고 낙지도 어느정도 양도 많았고 괜찮았던거 같아 아쉽게도 막.. 매운 느낌은 그리 들지 않았어 호박 괜찮네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 특히 진한 누룽지 동동주도 맛있었고 해물파전도 얇으면서 기름기 별로 없는맛이 일품이었던거 같아 혹시 연신내에서 술먹고 된다면 한번쯤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아 해물파전 14,000 낙지볶음소면 18,000 호박누룽지동동주 2통 14,000 순하리 1병 그래서 6번출구 쪽 먹자골목으로 가서 오래된 연신내 전집 '호박' 다녀왔어요 비오는날마다 생각나는 전집들이 몇 있는데 연신내 전집 하면 당연히 호박이죠 여름에는 마당 테라스에서 한잔 먹는것도 분위기 참 좋은데 지금 비가 주룩주룩 투명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분위기 넘 좋죠 사실 오래된 전집이라서 아마 연신내 자주 오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예요 그래서인지 비오는날에는 더욱 생각나는 곳 쌀쌀한 날씨에는 파전이 땡기죠^^ 호박 메뉴판 전집가면 맨날 고민되는거 있죠 김치전 먹을까 파전먹을까 근데 연신내 호박에서는 고민할필요없어용 김치전/해물파전 그리고 호박누룽지동동주 우선 동동주부터 한잔 마셨어요 아마 반죽비율이 황금비율인듯 연신내 호박 해물파전과 김치전 둘다 맛이쪄요^^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군침도네요

https://yogiyogi.tistory.com/entry/담양-안두부-창평전통안두부-전남-담양군-두부요리

 

담양 안두부 / 창평전통안두부 / 전남 담양군 두부요리

창평전통안두부 두부요리

yogiyog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