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구 맛집 '여의도삼계탕'

2020. 1. 2. 12:53맛집

여의도삼계탕 백숙,삼계탕

삼계탕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삼계탕 전문점이에요. 궁중장뇌삼계탕, 궁중녹각삼계탕, 궁중한방삼계탕, 전복삼계탕의 메뉴는 궁중삼계탕에서 제공하는 대표 메뉴입니다. 궁중한방닭도리탕, 궁중한방닭찜, 훈제오리 메뉴도 주문이 많고 궁중감자전, 궁중 닭내장구이도 별미로 잘 나갑니다. 여러 가지 닭요리를 한 곳에서 즐겨보세요. 주차2시간무료 (추가가능)

방문 후기

좋은장소 좋다

리뷰

여의도 맛집 닭볶음탕이 생각나는 여의도 삼계탕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궁중 삼계탕이었는데 상호가 여의도 삼계탕으로 바뀌었어요. 여의도 맛집이 워낙 많지만, 막상 또 찾으면 어딜 가야 할지 고민할 때가 많았는데 요즘엔 고민도 없이 여의도 삼계탕을 찾게 됩니다. 퍽퍽한 가슴살보다는 야들야들한 다리 살이 더 좋고, 여럿이 있으니 각자 원하는 부위를 선택 집에서 엄마가 해주시는 닭볶음탕도 맛있지만, 여의도 삼계탕만의 맛있는 양념에 점점 중독되어 가는 것 같아요. 여의도 삼계탕 맛집 / 복날 삼계탕 / 궁중삼계탕 점점더워지는 날씨.. 저번주에 초복이였지요? 여의도삼계탕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27 롯데캐슬엠파이어 B-004호 상세보기 롯데캐슬엠파이어 지하에 위치한 여의도삼계탕 여의도삼계탕 내부 인테리어 및 분위기 내부는 깔끔한 편이고 좌식과 입식이 있다. 화장실은 건물공용이고 남녀분리인데 사용은 안해봤지만 건물이 신식이라 쓸만할듯 여의도 삼계탕 메뉴판 및 가격 우리는 한방 삼계탕(14,000)으로 3인분 주문했다. 총평(5점만점_3.5가 무난의 기준) 인테리어 및 분위기: 3.3점 위치: 3.5점 서비스: 3.7점 가격: 3.5점 맛: 3.7점 재방문의사: 70프로 여의도삼계탕 여의도맛집 여의도역맛집 여의도점심맛집 여의도역점심맛집 여의도삼계탕맛집 삼계탕맛집 서울삼계탕맛집 한방삼계탕 동여의도맛집 말복 말복삼계탕 복날 여의도 맛집 궁중삼계탕 닭도리탕, 이자카야 대원 엄 오늘 집을 나서는 순간 여름이 온 걸 너무나도 느낀.. 이런 날 더위에 점점 지쳐갈 수 있으니 미리 몸보신 하러 안경원 근처에 있는 삼계탕집에 고고 여의도삼계탕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27 롯데캐슬엠파이어 B-004호 상세보기 롯데캐슬엠파이어 지하 1층으로 내려오시면 있습니다 몇일동안 정신없이 보내서 이제서야 몇일만에 돌아왔네용 오늘 가져온건 몸보신하러 여의도 삼계탕에 다녀온얘기예요 유후 여의도 삼계탕 가격인데요 아 정말 너무 맛있었던 여의도 삼계탕 또 가서 먹고 싶어요 :) 여의도 삼계탕이라고 (이름ㅇㅣ 바뀐듯해요 여기서 잠.깐 아무리 여의도에있고, 연예인들이라고 맛이 있으니까 싸인도 해주시고 하는거곗죵??? 머니머니해도 MONEY가 가장중요한거 아니겠냐며 가격 발사 빵야빵야빵야 깔끔하게 준비된 단촐한(?) 반찬들 그래도 이정도면 충분 그리고 절대 빠져선 안되는 여의도 삼계탕 집만의 야심작(?) 인삼주 라고하네요... :) 혹시 이거 보고 저희 필터에 관심가져주실수도있으니? 라는...작은소망과함께 궁중삼계탕 여의도삼계탕 한방여의도삼계탕 오랜만에 갔다 여의도 삼계탕집 중엔 잴 맛있는듯?. 위치는 메뉴는 살짝 비싼데.. 요즘 다 비싸니까..

https://hongjinji.tistory.com/entry/전북-진안시내-맛집-새만금식당-전북-남원시-한식

 

전북 진안시내 맛집 / 새만금식당 / 전북 남원시 한식

새만금식당 한식

hongjinj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