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구 맛집 '가루'

2019. 12. 19. 11:29맛집

가루 한식

촉촉한 보쌈과 매력있는 메밀막국수

방문 후기

201802 직접 제면을 하고 국물이 진하게 맛있어요 특히 명태식해는 정말 부드럽고 맛있네요 오랜만에 막국수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비빔 메밀국수는 그냥 보통이지만 곰국시가 참 맛있네요. 라면스프맛이 살짝 나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네요. 가격도 저렴한편 입니다. 세트메뉴가 좋고 곰국시 괜찮아요 곰국, 어리굴젓 최고^^ 모든 메뉴가 맛있다 야들야들한 족발이 맛있슴. 다른 사이드 메뉴도 맛있슴 모든 면에서 만족 안동국시와 막국수가 매우 맛있습니다

리뷰

위치는 아무래도 영등포 자체가 광범위하기 때문에 영등포구청 방향이 더 올바른 표현일 것 같은데 상호가 "가루"이다. 가루의 뜻을 한참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싱겁게 정리가 되었다. 밀가루나 메밀가루 등을 표현한 것일 뿐인데 아마도 반죽 이전의 가루에 대하여 자부심이 대단한 것 같다. 가령, 막국수 탄생이 100% 순메밀로 직접 반죽하여 나오는 것이 이를 반영한다고 볼 수 있는데 역시나 타 메뉴에 비하여 대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