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동구 맛집 '최영희언양불고기'

2020. 1. 3. 00:42맛집

최영희언양불고기 육류,고기요리

왕십리 맛집 성동구에서 선정한 진짜 언양불고기 현지보다 더 맛있는 언양식불고기전문점 최영희언양불고기

방문 후기

엄청안집 평범한 식당입니다. 공간도 협소하니 ... 그냥가격대비 보통이에요 고기가좀뻣뻣한거 같아요~ 먹을만 했음 언양에서 먹던만큼 맛있어요. 왕십리 오래된 언양불고기 집 입니다. 정통스타일은 아니지만 맛있게 잘 구워서 나옵니다. 국내산으로 잘 나옵니다. 다만 사람이 많다보니 여사님들이 정신없을 경우에 있는데 그래도 잘 챙겨주십니다. 맛있어요 불고기 맛은 그냥저냥 먹을만 하네요. 언양에서 보다 양은 많은편~!^^ 서빙하는 분들...혼이 없어~ 주변이 시끄럽고 연기배출이 안되네요^^ 언양식 불고기를 서울에서 먹을 수 있는 장소 맛있고 친절해요

리뷰

이날도 퇴근후 왕십리 맛집에서 약속잡고 바로 방문한 최영희언양불고기 성동구 맛.집.멋.집으로 지정된 곳으로 대부분사람들이 알정도로 인기가 어마어마하답니다 은 전체적인 초등학교, 되었다는데 화력에 먼듯 유명인들의 사인도 볼수있는곳 그리고 방송에도 나올 정도로 그 맛이 기가막히다는 최영희언양불고기 언양불고기는 약간 떡갈비랑 비슷한 느낌으로 예전에 담양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집근처에서도 맛나게 먹을수있는곳이 없을지 찾아보았거든요 여름이지만 미친식성 어쩌니 앉아서 일하는 직업상 살이 자꾸 쪄가는데도 다이어트는 물건너간거 같고 최영희언양불고기 같은 맛집을 두고 다이어트라니 생각하기도 싫네요 밥한톨 국물 한방울 남기지 않고 먹을수있는 곳 최영희언양불고기라면 가능하더라구요 여름에 몸보신으로 먹기에도 손색없는 최영희언양불고기 이건 맛봐야 해요 이번에는 더더욱 기다려지던데 그이유는 바로 왕십리 맛집에서 모임이 있기 때문이죠 제가 최고 좋아하는 최영희언양불고기에서 모임이 있었거든요 시간이 지나도 맛에 변함없고 감동있는 맛을 보여주는 한결같은 곳 최영희언양불고기 소개해드려요 고기가 천지차이 좋더라고요 꾸준한 인기를 한몸에 받는 최영희언양불고기네요 간이 자극적이거나 조미료를 쓰면 잘 안먹게 되는데 건강한 식재료로 제공되는 최영희언양불고기는 그래서 자주 오게 되나봐요 배고프다보니 밑반찬에 공기밥을 그냥 뚝딱 하게 되구요 후후..큰 느껴지게 딱 짜지 먹게 들어간 고민될때는둘 서울 성동구 행당동 154-5 그리고 최영희 언양불고기는 유명인사들도 많이 방문하는 맛집 중에 맛집이랍니다 달달하면서도 입에 착착 달라붙는 이맛 이맛에 최영희언양불고기를 이더운 날씨에 기다리면서 먹는 것 같네요 최고 술잔을 안부딪힐수가 없겠죠 소주와도 무척 잘 어울리기도하지만 시원한 맥주와도 최고의 조합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손색 없는 최영희언양불고기네요 가격대비 퀄리티 짱짱 감동스러운 맛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최영희언양불고기 추천드려요 후식으로 달달한 사탕까지 너무 맛난곳. ^^ 가족 친구 직장동료들과 함께 오기 좋은 최영희언양불고기 무더운 날씨 맛있는 고기 먹고 힘힘 요즘 핫하다는 성동구 맛집 친구랑 다녀와봤어요 퇴근 후 찾은 최영희언양불고기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퇴근 후 계속 찾고 싶을 정도로 한번 맛보기 시작하면 끊기 힘든 최영희언양불고기 살살 녹는 고기 정말 최고다 캬아 고기는 역시 쌈이나 야채들과 함께 곁들어 먹어야 최고인듯 깻잎과 상추 두겹 올려놓고 언양불고기에 생마늘까지 아구 군침이 절로 도네 돌아 파절이도 상큼하니 정말 맛나네요.

https://mumuri.tistory.com/entry/구로디지털단지역-라스텔라-라스텔라-뷔페

 

구로디지털단지역 라스텔라 / 라스텔라 뷔페

라스텔라 뷔페 회사가 매우 풍족한 회식비를 지원해주셔서 소고기는 못 먹지만 뷔페에 갈 정도는 되네요 구로디지털단지 구로호텔뷔페 라스텔라 평일 런치가격은 25000원입니다 아침부터 배고팠지만 뷔페를 뽕을..

mumu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