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맛집 '래래원'

2019. 12. 16. 06:54맛집

래래원 중식당

저희 래래원은 신선한 식재료와 청결한 음식관리로 으뜸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저희 래래원을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오며 항상 맛있는 음식과 정성을 다하여 고객님께 만족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는 래래원이 될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 : 10:30 ~ 22:00

방문 후기

그럭저럭 한끼 때우자 ㅎㅎㅎ 한번 와 보세요. 정말 맛이 끝내줍니다. 가성비를 따지면 최고 입니다. 손님들과 자주 가는 중식당. 간짜장, 짬뽕, 굴짬뽕, 잡채밥, 팔보채, 탕수육 모두 맛있고, 배달도 안 하는 맛 집. 특히 간짜장의 뜻뜻함은 홀에서만 맛볼 수 있죠. 강추합니다.

리뷰

망원동래래원 지나가다 들렀는데 와...진짜 짬뽕맛집 을 찾았네요 래래원 입구에요 래래원메뉴 에요 그리하여 래래래래래래래래원 간만에 양장피에 소주 콸콸콸선희보틀도 받을겸데헷 망원동으로 옮기고 난 후에는 처음인듯 내가 공들여 찍는 소주샷 나오신 양장피 소(小)자님(20,000) 너무 좋아서 위에서도 찰칵찰칵 요리조리 각도를 바꾸어서 찰칵찰칵 양장피 드시다 목맥힌 심사장님 쿨하게 여기 짬뽕(6,000)이요 또 가까이서 챌캑챌캑 블로그 거리 우 애미야 짬뽕 국물이 아주 시원하구나 소주 일병 더하자꾸나 래래원은 10시에 문을 닫는다. 그리고 시장 입구에서 발견한 환하게 불이 밝혀져 있던 중국집 래래원 중국음식점을 발견했지만 예상외로 즐겁지 않았던 우리들 (우린 중국음식이 아닌 가원 음식이 먹고 싶었던 것이었을까) 무튼 새로운 중국집의 등장에도 우리는 선뜻 들어가지 못하고 문앞에서 약 15초 정도 의논함 하지만... 우린 굶주린 상태였기 때문에 더이상의 토론은 무의미했다. 오늘은 어제 점심에 다녀왔던 '래래원' 중식당에 포스팅하겠습니당. 먼저 외부에서 봤을 때 모습이고요. 바로 래래원 처음에 여기 중국집 이름 까먹어서 한자 검색해가지고 겨우 찾은 원래는 예정에 없던 곳이었는데 파스타 먹고 싶어서 떠돌다가 파스타 집은 찾지 못하고 그냥 대충 눈앞에 보이는 중국집이나 들어가자 해서 갔는데 생각보다 기대 이상이었어요 메뉴판 사진 부터 주르륵 메뉴판 마지막에 래래원이라고 적힌 걸 보고 이름을 찾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래래원에서 진짜 강추하고 싶은건 탕수육 오늘도 어제 갔던 중국집 탕수육 진짜 맛있지 않았냐고 또 얘기했어요 망원동이나 서교동에 짬뽕 맛집 어디있냐고 앗 의외의 대답은 래래원 너무 가까이 있어서 생각도 못했던 대답 ^^ 심지어 몇 번 가봤는데 검색만 죽자고 했던나 후후.. 바보 인증.. 래래원은 원래 홍대 주변 맛집이었다가 망원동으로 이사왔다지요 -망원동에 위치안 래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