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봉구 맛집 '미가족발'

2019. 12. 19. 00:14맛집

미가족발 족발,보쌈

수육족발 입니다. ..........(수육족발이란?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족을 각종 약재와 신선한 야채 그리고 이것저것....좋은것을 넣어서 매일매일 직접 삶아내며, 식히진 않은 따뜻한 족발을 수육족발이라하며, 썰지 않고 찟어 나오는 것이 특징입니다.....부드럽고,,,쫀득하고...돼지냄새 안나고...향기가 굿!!!) 고객님의 한결같은 반응~~~~~굿...이예요....대박날꺼예요....진짜 맛나네요!! 미가족발만의 또 하나의 메뉴..........오븐구이족발 숙성시킨 족발을 오븐에 한번 더 구워내 더욱더 고소하고 향기로운 족발이 탄생됐어요. 젊은층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환상의 맛!! 예비창업자의 문의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이제 슬슬~~ 프랜차이즈 사업도 ~~ ^^ 매일 저녁 5시에 족발이 삶아져 나오며, 밤 9시가 넘으면 족발이 없을수도 있습니다. 빨리빨리 서두르셔서 오셔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예약은 받기가 어렵네요....빈자리 있는데 오시는 손님 안받으면 짜증내시거든요. 감사합니다...많이 찾아와 주세요!! 맛없으면 돈 안받아요! ........쥔장의 자존심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족발이 맛있는 집- 미가족발 쥔장올림. 전화 : 02-955-7882 ( 포장/배달은 2,000원 할인!!) ** 일요일은 쉽니다! ** www.migafood.com 네이버에서 미가족발을 검색하세요!!

방문 후기

얼마전 저녁에 들렸는데 손님이 좀있는편 이며 족발은 쫀득한 맛이부족 된장국은 깔끔한맛이 아니더군요 수육족발이라,,, 부드럽고 맛남! 괜잖음!

리뷰

그 중 하나, 나름 오래된 미가족발로 미가족발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152길 26 렉시온프라자 상세보기 폰카라 화질이 (렌즈를 닦고 찍었어야하는데) 외관은 이렇습니다. 시원한 막걸리도 구웃 방학역 근처 맛집 미가족발 방학동에서만 식사하는 1인 시내에서 놀다가도 밥은 방학동 와서 먹는 결국 오늘도 방학역 근처 미가족발 친구들 오늘 술 안 묵겠다고 선언 굿굿 미가족발 매운족발이 맛있어요 커피 먹으러 가자 미가족발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152길 26 렉시온프라자 지도보기 푸........ 벌써 2월이네요... ↓↓배달은 여기로↓↓ 02-955-7882 친구가 방학동에 살아서 방학동으로 고고고 방학역 근처에 미가족발이 있다 내가 방학도 안 사는게 너무너무 아쉽다 [방학역 맛 집] 미가족발 오랜만에 친구들이 멀리서 저희 동네까지 원정을 왔어요 힛 두둥 이곳이 제가 친구들에게 강추한 미가 족발집 입구에서부터 우리를 반기는 저 윤기 좔좔 먹음직스러운 저 족발의 자태를 보라 배달 주문도 많아서 포장되어 있는 족발들이 대기 중이네요 오늘도 다이어트는 내일부터인 걸로 ▼ 찾아가는 길 며칠 전부터 족발이 드시고 싶으시다는 어머니와 함께 도봉맛집./ 방학맛집 미가 족발에 갔습니다 미가 족발은요 수육족발을 파는데 수육족발이란?? 저런거라고 하네요 미가족발집은 큰 편은 아니지만 아담하고 분위기는 전통과 현대의 조화가 된 느낌이라고 할까요 양이 조금 적어보이긴 하죠 그런데 미가 족발은 지방을 전부 제거하고 손으로 뜯어서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곳들보다는 적어보인다고 하더라구요 미가 족발은 제가 여태까지 먹어 본 족발과는 달리 정말 한층 더 쫄깃 쫄깃한 맛을 자랑합니다 995-7782 방학역 미가족발 집 근처에서 맛나는 족발집을 찾기란 쉽지가 않다 폭풍검색을 통해 알게된 수육족발 방학역 미가족발 저번에 배달이 안된다고 해서 직접 포장해서 집에와서 먹었다 └▷ 세상의 모든 맛집 The 먹자 ◁┘ 상 호: 미가족발 전화번호: 02-955-9882 주 소: 서울시 도봉구 방학1동 719-3 렉시온프라자 109호 대표메뉴: 수육족발 방문후기: 친구가족과 함께 도봉구에 있는 맛집으로 소문난 미가족발에 다녀왔습니다. 미가족발 입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