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맛집 '현대압구정김밥까페'

2020. 1. 20. 16:17맛집

현대압구정김밥까페 종합분식

방문 후기

고급스러운 곳입니다. 강남의 명소 볼거리가 꽤 있어요. 깔끔하니 역시 압구정이고,본점답네요. 강추!! 신세계/롯데 본점과 비교하면 규모는 아기자기한 편이지만, 압구정에 위치한 만큼 고가 브랜드는 다수 보유하고 있다. 주말을 이용하여 방문하였지만, 끔찍한 주차 지옥에 큰 충격을 받았다. 건물이.크지않아 브랜드가 다양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비싼 브랜드가 많습니다 쌀떡복이 맛있어요. 그렇지만 너무 붐벼요. 현대백화점 본점.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가 들어와 있고 원하는 물건도 빨리 찾고 받을 수 있어요. 명품 악세사리 및 의류 쇼핑에 좋아요. 식당가, 카페도 잘 되어 있어서 약속 장소로도 좋아요. 규모가 엄청 크지는 않은데 늘 사람은 많아요. 여기 화장실에서 전화기를 도둑맞은 적이 있습니다! 좀도둑, 소지품 주의! 어릴 적 티비 광고에서 에니메이션으로 느꼈던 그 부드럽고 동화같은 느낌이 계속 살아있다. 옥상정원은 늘 새롭고 진부하지 않다. 일년 팥빙수 시작은 늘 이 곳에서 시작한다. 손목시계 아이쇼핑만 해도 참 즐겁다. 식품관 종업원 레벨이 좋다. 의외로 중년 여성 종업원도 다수가 외적 용모가 뭐랄까 매력있는 분 많다. 타 백화점에 없는 주방 소품이 있어서 백화점 백화점이라 비싸다는 편견갖지말구 필요한 전자제품 상담하세요 각종 프로모션으로 에어컨장만했어요 말할것도 없는.가장 좋은 물건들만 가저다 놓는곳 현대 백화점 마트쪽에 있는 허니앤손스 정말 좋아요. 차 자체도 정말 좋지만 웃는게 설리 닮은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세요ㅠㅠ 그 분 때문에 그 곳을 끊을 수가 없어요. 마트 보시고 나오셔서 맛 좋은 홍차도 마셔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리뷰

https://bibibibibi.tistory.com/entry/공릉동-호치킨-호치킨-공릉점-서울-노원구-치킨닭강정

 

공릉동 호치킨 / 호치킨 공릉점 / 서울 노원구 치킨,닭강정

호치킨 공릉점 치킨,닭강정 그리고 여기 직원분 넘나 친절한것 호치킨 공릉점의 약속 ....? 사람들이 많아서 피해서 찍다보니 천장 사진밖에없네요 이래저래 좋았음 아참 호치킨..후끈이 먹을만했는데 난...아직도..

bibibibib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