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파주시 맛집 '코지하우스'

2020. 1. 9. 21:48맛집

코지하우스 한식

간장게장이 맛있는 한식 전문점 모던한 분위기의 한식당입니다. 오징어덮밥, 갈비탕, 육계장 등의 식사 메뉴와 돼지 갈비, 간장게장 정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강원도 정선에서 공수한 곤드레 나물에 간장 양념을 더한 곤드레 비빔밥이 인기 메뉴이지요. 실내는 카페 분위로 모던하게 꾸며 놓은 것이 특징입니다.

방문 후기

산사음식처럼 간결하고 깔끔합니다. 깔끔해요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깔끔하고 맛있는 반찬들이 가득한 곳 헤이리에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최고의 식당 헤이리에서 자주 가는 음식점. 겨울에는 갈비탕이 계절음식으로 있다. 헤이리 음식점들이 비싼편인데 여긴 반찬이 많아서 좋다 ^^ 자극적인 음식이 없음.깔끔함 헤이리 예술마을 숨은 맛집 곤드레밥이 맛있슴다 밥에서 벌레나옴 맛있어요. 고추부각이랑 매실짱아찌

리뷰

그 때 알게된 밥집이 코지하우스에요. 한상 가득 장아찌와 나물 반찬이 나오는 헤이리 맛집 코지하우스 알려드릴께요. 코지하우스는 외국 나가면 생각나는 밥집이에요. 아이들도 아주 어릴 때부터 코지하우스 음식은 참 잘 먹었어요. 헤이리에 밥집이 많지 않아서 더 고마운 곳. 코지하우스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82-112 코지하우스 상세보기 잇님들 점심 맛나게 드셨나요? 점심은 파주 헤이리마을 맛집 한정식 코지하우스에서 먹었는데 음식이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파주 헤이리마을에서 코지하우스가 안쪽으로 많이 들어가야 하기는 하지만 선택을 잘했다는 생각이 일행 모두의 반응이었답니다 직원들 평균 나이가 47세였기에 먹는 것을 한정식으로 선호했다는요 술람미네 일행이 아침을 먹지 않은 상태여서인지 배고파 해서 12시쯤에 밥 먹으러 코지하우스에 들어갔어요 파주 헤이리 맛집 한정식 코지하우스의 차림표예요 코지하우스에서 상차림에 나왔던 전인데요 파주 헤이리 맛집 코지하우스의 주방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음식을 정말 잘하는 것 같았어요 너무 달지않아서 취향저격이었음 방문하기전 검색해보니 코지하우스는 간장게장이 유명한것 같았는데 점심에 먹기에 뭔가 살짝? 부담스러웠고 곤드레밥이 먹고싶었던 참에 방문했던거라... :) 뒷맛이 깔끔한 헤이리마을맛집 코지하우스 추천 화사효과 간장게장 제대로 먹고싶다면 헤이리 코지하우스 화사효과 화사열풍 화사먹방 화사 간장게장 화사 김부각까지 크 여러분 익숙한 단어들이죠? 당장 간장게장 먹을거야하고 달려간 간장게장이 맛있는 한식 전문점 파주 헤이리마을 코지하우스 되시겄습니당 잇힝 제가 진짜좋아하는 헤이리 코지하우스 간장게장 파주 헤이리마을 맛집으로 익히 유명하고 제 포스팅에서도 몇번소개했지만 여러분 진짜 멀리 안가시구 파주 헤이리마을 코지하우스 방문해보세요 화사효과 간장게장 제대로 먹고싶다면 헤이리 코지하우스 난 몰라으으 화사 간장게장 저리가라 코지하우스 간장게장 비쥬얼 색감보소 엄청 이쁘죠?

https://kizoo.tistory.com/entry/수원-장보고-참치-메뉴-장보고참치-생선회

 

수원 장보고 참치 메뉴 / 장보고참치 생선회

장보고참치 생선회 울 아저씨가 데려간 장보고 참치 수원 오면 꼭 가야한다구 인기 맛집이라 예약은 필수 장보고로 2인 주문 메로구이 청양고추가 들어가 칼칼한 국 백김치 기름장 등 소스 초밥과 무조림으로 시작..

ki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