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이천시 맛집 '독도수산'

2019. 12. 27. 08:08맛집

독도수산 생선회

방문 후기

횟집은 평가보고 오는거 아닙니다. 와서 먹어보는겁니다.

리뷰

고민고민끝에 .. 남친이 전에 친구들이랑 갔던곳 괜찮다고 해서 이천 신하리에 위치한 독도수산으로 결정 실내는 그렇게 크진않지만 손님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완전 만족스런 독도수산 다시또오고싶은 횟집이네용^^ 전화번호 031- 635-1082 주소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신하리 394-23 동국사우나 뒷편(구,이가네)  조만간 하이닉스 맛집 포스팅의 대가로 불려질 투자의 달인 홍 실장입니다. 흑 그러나 오늘도 저는 맛집 소개를 내가 맛있음 남도 맛나는 것이니*^^* 그럼 저와 함께 밥 먹으러 가 보시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하이닉스 정문 앞 맛집 독도 수산 이름에서 알 수 있는 독도 수산은 횟집입니다. [독도 수산 메뉴판] 이번에 제가 먹은 음식은 더운날 꼭 먹어줘야하는 해삼물회와 회덥밥 보양식도 되고 시원한 맛에 한그릇 뚝딱하면 더위가 싹 가시는 해삼물회와 회덥밥 촵촵촵 또 먹고 싶다는 [기본 반찬과 조개탕] 기본 반찬과 조개탕 그 중 조개탕은 시원하면서 짭짤한 바지락의 맛과 칼칼한 청량고추의 맛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답니다. 맛도 있고 여러분도 이 더운날 시원한 물회와 회덥밥이 생각나면 하이닉스 정문 앞 맛집 독도 수산으로 gogo 하세요 *^^* 독도수산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2050번길 15-90 상세보기 이천 독도회수산 매운탕이 맛있는 곳에서 아빠 생신파티 하고왔어요 그럼 전 이만 총총+_+ 신하리 독도수산 위치상으로 보면 이집이 잘될까 이지만 회의 맛을 본 사람은 계속 찾아오게 되는곳 사내 게시판 3페이지를 넘게 차지하던 추천 맛집 큰기대 없이 간다면 또는 이천에서 회가 맛있는 집을 찾는 다면 저는 단연코 이집을 추천합니다 이전한 독도수산 정보 올립니다 ^^

https://foodtripfood.tistory.com/entry/수명산파크-키즈팡팡

 

'수명산파크', 키즈팡팡

'수명산파크' 검색결과, Top 3 1. 서울 강서구 맛집 키즈팡팡 블로그 리뷰 9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3.0 우리영어학원 이당♡ 흥 너무나 멀어 강서구 내발산동에 있는 키즈팡팡입니다. 키즈팡팡은 마곡수명산파크..

foodtrip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