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용인시 맛집 '양대화 본점'

2019. 12. 31. 03:39맛집

양대화 본점 곱창,막창,양

양대화는 한우 /특양 / 대창 참숯구이전문점 으로서 맛과 특화된 강점은 물론이려니와 구성된 메뉴 하나하나가 각각의 전문점에 버금가는 맛과 품질을 자랑합니다. 또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며 8 ~ 40석 소/대형룸을 고르게 갖추고 있으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놀이방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방문 후기

비싼값하는 대창 전문점. 서비스로 주는 염통도 별미 가성비 좋구 맛잇어요. 갈비살 정식 점심특선 갈비살정식 훌륭하네요~~~ 발렛파킹 1,000원. 음식은 전부 맛있지만 가격이 있는 편. 조금 비싸긴 하지만 맛있었어요 맛있음! 찬도 잘나오고 메인메뉴가 맛있음. 좀 비싸긴하지만 맛있게 먹고싶을때 종종 가게됨 양이나 대창못먹는 사람은 고기먹어도 되서 회식장소로도 좋고, 어린이 놀이방도 있고(크진않음) 놀이방모습을 모니터로 바로 시청하면서 식사가능. 어린이메뉴도 있음 강추~!! 고급스런 곱창집 갈비살 정식 먹었는데 가성비 좋습니다 질 좋은 고기, 친절한 직원들 공간 서빙 맛 좋습니다. 주차장 넉넉. 가격은 셉니다.

리뷰

그러다가 급기야는 술안주로 제일 좋아하는게 양대창이라며 사실 저는 양을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 곱창전골만 전주에서 많이 먹어봤을뿐^^ 암튼 양의 맛도 궁금하고 남편님이 먹고 싶다고 한 것이었으니까 우리동네에 아주 유명한 양대창집 양대화 죽전본점으로 양대화 본점을 늘 보기만하고 지나가다가 6년만에 처음 가는구나 그 옆집은 고기먹으러 그래도 몇번 갔 죽전맛집 양대화 본점 특양.한우대창구이집 동네언니랑동생이랑 함께 점심을 먹으가여.. 이날...언니.. 뭐하나 시키면 오래걸리는게 흠.... 런치에가서 가볍게먹고오는것도 강추 죽전 고기맛집,양대화본점,수지 맛집,죽전맛집, 양대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 아무튼 단국대 인근이나 무지개마을 또는 내대지마을 주변에서 가족 외식 장소를 찾으신다면 양대화 본점을 추천드립니다. 03. 네이버 플레이스 정보 양대화 본점 : 네이버 플레이스 양대화는 한우 /특양 / 대창 참숯구이전문점 으로서 맛과 특화된 강점은 물론이려니와 구성된 메뉴 하나하나가 각각의 전문점에 버금가는 맛과 품질을 자랑합니다.

https://foodripkorea.xyz/entry/김앤김대게-공덕점-대게요리-서울-마포구-맛집-공덕역맛집-포실포실한-대게를-맛볼-수-있는-마포구맛집-김앤김대게

 

김앤김대게 공덕점 / 대게요리 / 서울 마포구 맛집 / 공덕역맛집 포실포실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마포구맛집 김앤김대게

김앤김대게 공덕점 대게요리 공덕역맛집 포실포실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마포구맛집 김앤김대게 블로그 리뷰 190개 방문 후기 34개 / 평점 3.2 공덕역맛집 포실포실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마포구맛집 김앤김대게..

foodripkorea.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