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맛집 '스시웨이 수원영통점'

2019. 12. 26. 09:16맛집

스시웨이 수원영통점 초밥,롤

방문 후기

너무 짜서 조개는 못먹었지만 다른건 가격에 비해 상당하네요 괜찮은 가성비의 맛! 좋아요! 이 집은 꼭 한 번 더 가본다... 코스의 구성도 괜찮고 맛이 좋습니다. 스시웨이의 경험은 특별하다. 초밥을 그냥 밥위에 생선을 올린거로 폄하했었던 사람이었던 나는 이집을 계기로 초밥의 다양함? 무궁무진함? 을 알게되었다. 전국 스시웨이의 본점이 광명점으로 알고있고 역시 본점을 가보는 것은 가게의 궤를 알수 있다는 점에서 항상 즐겁다. 다양한 노력을 하는 스시웨이. 이집을 계기로 스시집을 많이 다니게 되었고 이집이 맛이 굉장히 스시 맛이 끝내줍니다요~ 전반적으로 맛있습니다. 가격은...조금 비싼듯 저렴한 세트메뉴 정도... 적당한 가격에 다양한 초밥이 제공 됩니다. 괜찮은 일식집이네요. 런치 정식이 특히 좋습니다.

리뷰

저두 담번엔 초밥 먹을 때 다시 찾는걸로,, ★ 스시웨이 수원영통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효원로 397 중앙프라자 상세보기 전화번호: 031-212-3006 안녕하세요 >.< 이쁘고 맛있고, 하나하나 정성스레 만들어져 그런가, 다른 음식보다 좀 더 대접받는 기분.^^ 교회찍고, 집 가는 길에 들른, 영통 초밥 맛집으로 유명한 스시웨이 수원영통점.^^ 영통구청에 가까운. 메뉴판은, 바로 아래에.깔아주시고. 30개도 넘는 스시웨이 매장이 이미 성업중이고 우리는 스시웨이 수원 영통점에 다녀 왔어요.

https://bogojang.tistory.com/entry/수흥식당-찌개전골-경기-의정부시-맛집

 

수흥식당 / 찌개,전골 / 경기 의정부시 맛집

수흥식당 찌개,전골 블로그 리뷰 28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2.0 수흥식당 / 찌개,전골 대표메뉴 원조부대찌개 7,000원 베이컨 부대찌개 8,000원 치즈 부대찌개 8,000원 영업시간 매일 10:00 - 24:00 연중무휴 편..

bogoj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