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시 맛집 '나라돈까스'

2019. 12. 28. 06:03맛집

나라돈까스 돈가스

방문 후기

항상 줄서서 먹음 육질도 좋고 기다리는 값어치를 함 기대 안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놀. 육질도 부드럽고 튀김옷도 냄새안나고 바삭합니다. 점심때는 조금 웨이팅이 필요합니다. 치킨까스+냉모밀이 참 맛있어요 맛있고 친절하고! 존맛탱 진짜 맛집! 돈가스 생각날 때 가세요~ 후회 안 하실거에요! 맛있게 먹을수 있는 손꼽히는 맛집으로 추천 합니다 돈까스 맛있어요~~ 튀김옷 색깔이 달라요 그냥저냥 개업하셨을 때부터 지금까지 9년 넘게 다니는데 한결같은 서비스와 맛을 유지하시네요.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여유있게 음식 주세요.. 글구 고기도 다른데에 비하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어서 질리지 않아서 오래 다닐 수 있는거 같아요. 저희집 단골 식당입니다.

리뷰

분당서현맛집서현돈까스맛집나라돈까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서현에 위치한 나라돈까스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나홀로 싸움 나라돈까스 오빠가 추천해줬던 곳인데 마침 친구가 이곳을 가자고해서 이번기회에 가게 되었어요 나라돈까스의 평점은 4점입니다 요즘은 점심이 아니라 저녁에 소주 한잔에 돈까스가 땡길 때 찾는 나라 돈까스. 서현역 아웃백 건물 1층에 있는 데 길가에 있는 집이 아니라 지나가면서는 보이지 않는 집이다. 서현역 돈까스를 하는 식당은 몇군데 있지만 제가 즐겨 가는 곳은 바로 나라돈까스 입니다. 일단 나라돈까스의 돈까스는 바삭하면서 육즙을 느낄수가 있어서 다른 곳과 차이가 있고 가끔 생각이 나는 맛입니다. 오랜만에 먹어보지만 처음 먹던 맛처럼 고소하고 맛이 있는 서현역 맛집 나라돈까스 입니다. 정통 수제돈까스 전문점 나라 돈까스 입니다. 아무튼 오늘은 오빠가 냉모밀이 먹고싶다고해서 어디로 가야 우리오빠 맛있게 먹으려나 생각해보다가 예전에 정말 자주 찾았던 나라 돈까스 가게로 갔어요. 나라 돈까스, 분당서현점 2013, Dec 씬디랑 츄리랑 급 만남 ♡ 요즘 계속 집-출근-퇴근-집-출근....의 연속이었는데 저녁먹자는 츄리의 톡에 바로 답장 '어디서 만날까??' 눈많이 온다고 했는데 엄청 춥기만한 오늘 ㅡ 바람이 아주...뺨을 마구 때리는 것 같았다. 서현역 돈가스 맛집 3곳 1. 주누 돈까스 (매운돈까스를 원할 때) 2. 사보텐 (도톰한 돈까스를 원할 때) 3. 나라 돈까스 (왕돈가스를 원할 때) 오늘은 나라돈까스로 향했어요. 나라 돈까스 메뉴 & 가격 왕돈까스 하나만 샀어요. 하지만 기억속에서 생각난건 나라돈까스에서 왕돈까스 먹을땐 왕돈까스 소스보다 로스까스 소스가 맛나서 그 소스로 달라고 했어야했는데... 먹다보니 생각났어요. 0^ 원래는 육개장을 먹으려다가 건너편에 나라 돈까스를 발견하고 메뉴 변경 두둥 오늘의 점심 나라 돈까스 오늘같이 더운 여름날씨엔 시원한 냉모밀에 돈까스를 같이 먹고 싶었어요

https://jinkyoung.tistory.com/entry/서울-맛집-성수아구찜-담백한-아구찜-회식하느라-들린-아구탕-맛있었어요-종종-가요-이-가격에-인테리어만

 

서울 맛집, '성수아구찜' 담백한 아구찜! 회식하느라 들린.... 아구탕 맛있었어요 종종 가요 이 가격에 인테리어만

담백한 아구찜! 설 명절이후 매콤한것이 땡겨서 집근처 성수 아구찜을 방문했다.낙지아구찜을 주문했구아구찜이 준비되는 동안 홍어회를 주셔서 소주안주로 좋았다.아구찜은 달거나 짜지 않은 집에서 만든듯한 느..

jinkyo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