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시 맛집 '숲속장어촌'

2019. 12. 14. 23:17맛집

숲속장어촌 장어,먹장어요리

경기도 광주 줄서서 먹는 장어 맛집 숲속장어촌은 국내산 민물장어만 엄선해서 사용하는 집으로 숯불로 장어를 굽는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문을 하시면 살아있는 장어를 즉석에서 잡아, 바로 구워드립니다. 숯불 위에 굽기 때문에 느끼함이 전혀 없어, 장어를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좋아하십니다. 장어로 만들 수 있는 모든 음식 장어 고은 물, 뼈튀김, 쓸개까지 다 무료로 제공해 드리니 싸고, 맛있는 장어가 생각나면 숲속장어촌으로 오세요. 바로 옆에 작은 계곡도 있어서 연인 데이트, 가족 모임에 참 좋습니다.

방문 후기

장어가 정말 튼실하고 맛있어요 맛있으나 좀 시끄럽다 그래도 테이블 간격이 너무 좁진 않아서 다행 분당서 멀리가기엔 쪼끔 아쉽고 궁내동에 대안이되는 장어집이 있다(여긴 너무 먹는 공장 느낌이라 분위기는 이집이 더 낫지만..) 정말 맛나네요 ^^ 장어가 얇음. 별로. 가격은 쌈 예전만 못해지고 있는 듯... (^_^)(^_^) 장어가 두툼하니 좋네요 너무맛있어요 강남300CC에서 라운딩하고 내려오는길에 단골장어집 소주한병 맥주3병 간단히 하고 장어2KG에 된장째개 무생채 비빔밥으로 마무리.. 장어가 도툼하고 맛이 좋다. 이런 장어를 먹는다면 이 가격은 비싸다고만 할수는 없는 것 같다.

리뷰

숲속장어촌 - 숲속에서 구워먹는 팔뚝만한 장어구이 맛집, 광주 오포읍 상호명: 숲속장어촌 주소: 경기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 230 추천메뉴: 민물장어 1kg - 69,000원 (원산지: 함평 민물장어) 테이스티코리아 Tip : 장어주문은 저녁 9시까지만 받으며, 오로지 장어구이만 있기 때문에 장어탕이나 장어덮밥같은 메뉴 찾지 말것 대신 1,000원을 추 이번 리뷰는 광주 / 분당 / 판교 주민은 물론 땅끝마을에도 소문이 나있는 경기도 광주 맛집 <숲속장어촌>입니다. 저희가족이 간 곳은 숲속장어촌인데요, 심지어 다 음주중 광주맛집 숲속장어촌의 기본찬은 매우 간단해요 (심지어 무생채와 김치도 식사때 나와요) 숲속장어촌 가격은 1kg에 69,000원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장어가 다 그렇듯이 원체 고급요리긴 하잖아요 요렇게 잘라서 한번 더 구워주기 쌈에 싸서 한입 앙♡ 광주 오포 맛집 숲속장어촌 장어는 진짜 비린맛이나 잡내가 하나도 없어요 장어 먹고 싶으면 항상 오는 곳 숲속장어촌 메뉴판이예요 어차피 메뉴판에 적혀있긴하니 숲속장어촌 내부모습 왼쪽에도 테이블 있어요 숲속장어촌 기본반찬이예요 경기도 광주 숲속장어촌 ★★★★★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음 도톰한 살 엄청난 크기 직접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음 가격아 이제 오르지 말아주면 안되겠니? 이제 친구들이랑 놀러갈때나 맛있는거 찾아 먹게 되네 또르르... 나름 맛집 블로그를 추구하며 맛집포스팅을 무척 많이 업로드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젠 일상 및 운동일지 쓰는 블로그로 바뀌어가고 있군 ^.^ 여튼 근 8여년만에 찾은 경기광주 오포읍 신현리의 숲속장어촌. 8년전이나 지금이나 웨이팅은 기본이다. :) 신현리 카페로 유명한 "카페인신현리"도 마침 딱 근처. 숲속장어촌 -> 카페인신현리 코스도 괜찮은 것 같다. 광주 신현리 맛집 숲속장어촌 :) 사람이 많아 메뉴판은 따로 못 찍었지만,, 찍을 필요도 없다 1kg 가격은 63,000원. 숲속장어촌에서는 장어를 알맞게 구워주시기 때문에 얌전히 기다리고 있으면 된당. 장어는 느끼해서 많이 못 먹게 되는 음식인데, 광주 맛집 숲속장어촌 장어 소금구이는 전혀 느끼하지 않고 계속 먹게되는 마력이 있음.. 그리고 공기밥을 시키면 된장국이 나옴. 오히려 밥이랑 국은 별로 맛이 없음 . 적당한 맛의 밑반찬과, 저 쌈장 오빠 적당히 바짝 구워져서 느끼하지 않은 숲속장어촌 장어구이 :) 요렇게 철판이 휘어져있어서 많이 타지도 않고 딱 맞게 익는당. 사실 양을 따지면 조금 비싼 편에 속함. 둘이 1kg먹으면 아주 야악간 부족하다.